안녕하세요?
미주 <밀알&세계> 2024년 12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이번 12월호는 남성우 시카고밀알 단장님이 ‘시카고밀알선교단 설립 30주년을 보내며‘란 제목으로 대문칼럼을 써주셨고, 메인기사로는 지난 11/7~9에 있었던 ’제3차 발달장애인을 위한 아가페 페스티벌’ 소식을 실었습니다. 북가주밀알 김정기 단장님이 장애사역 컨퍼런스, 발달장애인 예배 그리고 5k마라톤과 사랑의캠프 등 멕시코 후아레즈에서 진행된 아가페 페스티벌 일정을 아주 상세하고 재미나게 전해주셨습니다. 표지사진 역시 미주밀알 임원들이 ‘알레한드라 장’ 후아레즈밀알 초대 연락소장 및 스탭진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장면으로 실었습니다.
또한 지난 10/25~26에 열린 ‘2024 한인교회 발달장애사역 컨퍼런스’ 소식과 함께 시애틀밀알 장영준 단장님이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발달장애인 가정을 섬기는 교회’란 글을 기고해주셨습니다. 이밖에도 흥미롭고 감동적인 글들이 많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에도 <미주 밀알&세계>에 베풀어주신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예수 탄생의 기쁘고 은혜로운 소식이 모든 밀알 가정에 충만히 임하길 바랍니다.
미주 밀알&세계 편집담당
이준수 목사 드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4-12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