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주 <밀알&세계> 2024년 5월호 서부판



안녕하세요?

미주 <밀알&세계> 2024년 5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이번 5월호는 밴쿠버밀알 이상현 단장님이 ‘18년이 되었습니다!‘란 제목의 대문칼럼을 통해 밴쿠버밀알 창립 18주년을 맞는 소감을 나눠주셨고, 메인기사 역시 밴쿠버밀알 ‘김가현’ 자원봉사자가 쓴 ‘매주 토요일, 밀알러의 하루는 계속됩니다’를 실었습니다. 토요일마다 사랑의교실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정감있는 필체로 써주셨습니다. 또 앞 표지는 텍사스밀알 가족들이 봄소풍을 즐기는 사진으로 꾸며보았습니다.

 

또한 브라질밀알 최은성 단장님은 지난 3월 19-22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라틴아메리카 밀알 사역자 컨퍼런스‘ 소식을 전해주셨고, 뉴욕밀알 ‘허성민’ 자원봉사자는 ‘순수한 마음과 섬김의 역사를 체험했죠!’란 글을 통해 밀알 봉사를 하며 느낀 점들을 감동적으로 적어 보내주셨습니다. 이밖에도 은혜롭고 흥미있는 글들이 많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에도 미주 밀알&세계에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밀알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분의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랍니다.

 

미주 밀알&세계 편집담당

이준수 목사 드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4-5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America Milal & World 2024-05 Western Ver
.pdf
Download PDF • 25.63MB

48 views0 comments

Yorumla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