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6년도 밀알장애인장학복지기금 수여식

Updated: 6 hours ago

사랑으로 심은 희망의 씨앗, 119명의 장학생에게 결실로 피어나다

 

미주밀알선교단이 주관하는 ‘2026년도 밀알장애인장학복지기금 수여식’이 1월 19일(월) 오전 11시, Buena Park에 위치한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에서 장학생들과 가족, 여러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거행되었습니다.


 

이정수 남가주밀알 행사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밀알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 밀알 사역의 감동을 담은 ‘밀알스토리’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이준우 교수(강남대·풀러신학교)의 간절한 기도와 심상은 목사(남가주밀알 부이사장)의 깊이 있는 설교가 이어졌습니다.

 

심상은 목사님은 갈라디아서 6장 7~9절을 본문으로 한 ‘심은 대로 거두리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귀한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풍성한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먼저 땅에 씨앗을 심어야 한다”고 강조하시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장애인 학생들이 비록 어려운 여건 속에 있지만, 하나님이 주신 꿈과 소망의 씨앗을 열심히 뿌리고 이를 부단한 노력과 인내로써 정성껏 가꿔 풍성한 성령의 열매를 거두기 바란다.”란 말씀으로 장학생들을 따뜻하게 격려하셨습니다.

 

이후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됐고, 이종희 남가주밀알 단장의 감사의 말씀, 그리고 이준우 교수와 김병학 목사(주님의교회 담임)의 격려사에 이어 이영선 미주복음방송국 사장의 축도로 2025년도 밀알 장학금 수여식이 모두 막을 내렸습니다.

 

이중열 남가주밀알 이사장과 이정수 이사, 심상은 목사, 김병학 목사, 이준우 교수, 양희원 이사, 이영선 사장, David Chang 대표, Wayne Uyehara 목사, 이종희 단장, 그리고 이준수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에서 미주장애인장학생 7명과 근로복지생 3명, 꿈나무장학생 18명, James Worldwide 장학생 10명, Moon Foundation 장학생 10명, Chong’s Family Foundation 장학생 5명, Faith and Donovan Chang Foundation 장학생 16명, 제3국 및 동남아 장학생 20명, 장애인선교사역자 육성장학금 20명, 긴급지원 대상 추가 기금 10명 등 총 119명에게 $134,888의 장학기금이 전달되었습니다. 이로써 밀알장애인장학복지기금이 처음 출범한 2001년부터 2026년까지 누적 총 지급액은 $3,281,488에 이릅니다.

 

이번에 수여된 장학금은 작년 10월 초 개최된 ‘2025 밀알의밤’을 통해 모금된 소중한 재원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밀알의밤을 적극적으로 성원해 주시고, 풍성한 장학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합력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과 교회, 단체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분의 사랑과 정성으로 장학금을 받게 된 119명의 장애인 학생들이 주님의 은혜 안에서 영육 간에 더욱 강건해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이들이 큰 비전을 품고 학업에 정진하여, 장차 하나님 나라와 세상을 아름답게 섬기는 귀한 일꾼으로 성장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글 | 남가주밀알 홍보부 드림

 
 
 

Comments


남가주밀알선교단

Milal Mission in Southern California

Email: admin@milalsca.org

Phone: 562-229-0001

Address: 14545 Valley View Ave, Suite S, Santa Fe Springs, CA. 90670

Get monthly updates

Thanks for subscribing!

@202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