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나눈 하루, <Adventure AGAPE> 디즈니랜드 나들이
- milalmission2021
- Sep 4
- 1 min read

지난 8월 27일(수), ‘Brian & Iris Na Foundation’의 후원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Adventure AGAPE>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 약 165명의 장애인 가정과 봉사자들이 함께 디즈니랜드로 나들이를 가 즐겁고 뜻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장애인 친구들 가운데는 디즈니랜드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이들이 많습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오전 10시, 참가자들은 디즈니랜드 정문 앞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은 뒤 사랑의교실 브랜치별 또는 가족 단위로 소그룹을 이루어 하루를 즐겼습니다. 참가자들은 디즈니 퍼레이드를 구경하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함께 즐기며 환한 웃음을 나누었습니다.
비록 무더운 날씨와 긴 대기 시간으로 쉽지 않은 순간도 있었지만, 스탭과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섬김 덕분에 장애인 친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빛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Brian & Iris Na Foundation이 기금을 후원했으며, CBB, US Metro Bank에서도 함께 마음을 모아 주었습니다.
남가주지역 장애인들과 가족들이 디즈니랜드에서 멋지고 아름다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 남가주밀알선교단 홍보부






Comments